본문 바로가기
인생소감

가을만의 매력

by 견지맘 2023. 10. 26.

견지맘
@Sarah_Kim73889
트위터검색창에 “견지맘”으로 검색하면 뜹니다. 아이디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견지맘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되었네요. 이제 낙엽도 떨어지고 가을바람도 좀씩 불기 시작합니다. 가을의 느낌이 점점 더 깊어집니다.

예전에는 가을이 되면 떨어져버리는 낙엽때문에 속상한 느낌이 좀 있었습니다. 워낙에는 예쁜 나뭇잎이었는데 떨어져버렸다는 생각이 들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몇년에 와서는 가을만의 특유한 매력을 발견하고 예전이랑 아주 완전 다른 느낌으로 가을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느끼는 가을의 특유한 매력은 바로 가을의 아름다운 색상입니다.

저는 봄의 색은 새싹의 색인 연두색으로, 여름의 색은 건강한 나뭇잎의 색인 초록색으로. 겨울의 색은 눈의 색인 하얀색으로 대표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독 가을만이 어느 한가지 색상이 아닌 여러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단장된 계절입니다. 매번 단풍이 들때면 단풍때문에 여러가지 색상의 느낌이 드는 숲속의 길을 걸으면 기분이 많이 편해지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온갖 찬란한 색상을 모두 담아둔 가을, 예전에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잘 느끼지 못했는데 지금은 점점 가면서 가을의 아름다움이 아주 강하게 다가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주말이나 휴일에는 가족끼리 함께 밖으로 나와서 아름다운 가을을 즐기면서 잠시나마 힘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할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혹시 다른 내용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제가 문장시작에 남겨놓은 저의 트위터에 메세지를 남기거나 티스토리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의 능력이 닿는데까지 최선을 다해서 문장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

'인생소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하게 울었어요  (4) 2023.12.08
불효자식2편: 부모가 바라보는 자녀  (0) 2023.11.15
불효자식: 부모의 작품  (2) 2023.10.05
기다림과 외로움  (0) 2023.09.20
영원한것  (0) 2023.08.23